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타트체리 복용법

by ATiV 2020. 11. 16.

타트체리 복용법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도 쌀쌀해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그런 의미에서 몸에 좋은 타트체리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타트체리 복용법

신맛이 많이 나기 때문에 위에 부담이 갈 수 있어서 몸에 좋다고 너무 많이 드시는 것은 오히려 위장을 해칠 수 있어서 적당량을 드시는 것이 좋고 빈 속에 먹는 것보다는 식후에 드시는 것이 훨씬 위에 무리가 가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타트체리를 연근과 함께 먹으면 더 효과가 좋은데 연근의 타닌 성분과 만나면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더해지기 때문인데 연근을 이용한 타트체리 피클을 만들어서 먹으면 더 좋은데 그 레시피를 공유하자면 소독한 유리병에 연근을 잘라 넣고 식힌 단촛물을 절반 정도 붓고 주스 비율을 1:1로 해서 넣어줍니다.

 

원액을 마시는 것보다는 물에 희석해서 먹는 것이 위에 부담이 안 가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서 원액을 물에 타 먹는 것도 좋고 이렇게 먹는 것이 번거롭다고 생각이 되시면 캡슐 형태로 되어있는 것을 구매하여 드시거나 영양제 형태로 만들어진 것을 물과 함께 드시는 것도 좋고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기 때문에 드시면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신맛 때문에 생과일로 먹는 것보다 원액이나 주스 형태, 영양제, 캡슐, 분말 형태로 주로 섭취합니다.

 

타트체리 연근피클을 만든 후에 하루정도 숙성을 시켜놓았다가 먹게 되면 훨씬 건강에 좋고 연근과 같이 먹었을 때 훨씬 더 몸에 좋은 효과를 가져오니 이렇게 머으면 쉽게 먹을 수 있고 스무디 형태로 갈아서 먹으면 맛있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으니 좋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으니 참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좋은 타트체리 고르는 법으로는 꼭지가 붙어있는 상태로 판매되는 것이 특징이고 꼭지의 초록색이 신선도를 나타내기때문에 신선하 체리를 고르는 방법은 꼭지를 보고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일부 품종은 열개가 자연적으로 일어나 꼭지 없이 수확하기도 하기 때문에 종에 따라서 꼭지가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타트체리 복용법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다음은 더 많은 건강 정보입니다.

 

 

타트체리 부작용 바로알기

타트체리 부작용 바로알기 이제 정말 겨울이 된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요. 그리고 저는 벌써 온수매트를 꺼냈답니다. 감기 들면 안 되잖아요. 오늘은 타트체리 부작용과 효능에 대해서

tijeans.tistory.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 여름 과일 고르는 법 + 효능  (0) 2021.03.03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 안타까운 사연  (0) 2020.11.20
타트체리 부작용 바로알기  (0) 2020.11.16
CNCAND 발송준비  (0) 2020.11.14
알바 그만둘때 문자  (0) 2020.1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