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타트체리 부작용 바로알기

by ATiV 2020. 11. 16.

타트체리 부작용 바로알기

이제 정말 겨울이 된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요. 그리고 저는 벌써 온수매트를 꺼냈답니다. 감기 들면 안 되잖아요. 오늘은 타트체리 부작용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타트체리 부작용 바로알기

 

타트체리는?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것이 무엇일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타트체리를 소개해드리자면 장미과의 속하는 식물로 미국의 미시간주가 최대 생산지라고 할 만큼 많이 생산되고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재배가 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먹는 것은 대부분 수입품인 경우가 많고 신맛 때문에 생과일로 먹는 것보다 원액이나 주스 형태, 영양제, 캡슐, 분말 형태로 주로 섭취합니다.

 

타트체리 부작용

타트체리 부작용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아무래도 신맛이 많이 나기 때문에 위에 부담이 갈 수 있어서 몸에 좋다고 너무 많이 드시는 것은 오히려 위장을 해칠 수 있어서 적당량을 드시는 것이 좋고 빈 속에 먹는 것보다는 식후에 드시는 것이 훨씬 위에 무리가 가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부작용은 복용법만 잘 지킨다면 문제없으므로 그보다 효능이 많으므로 아래 효능을 꼼꼼히 읽어보세요.

 

다량의 영양소 함유

타트체리를 생과일로 먹어보신 분들은 신 맛에 깜짝 놀라실 텐데 덜 익어서 그런 것이 아니라 종자 자체가 그런 맛을 내는 체리로 몸에는 우리가 먹는 체리보다 훨씬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어 좋고 건강해질 수 있으며 다양한 효능으로 우리 몸을 좋게 하는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필수 요소가 들어있는 것은 물론이고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이 들어있습니다.

 

 

암 예방

타트체리는 이것 외에도 캠패롤이라는 성분은 염증 감소 및 각종 암 예방에도 특효가 있는데 전립선암은 물론 유방암, 난소암 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고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기 때문에 암 예방 차원에서 꾸준히 드시는 것도 좋고 암에게도 특효가 있다고 하니 암질환을 갖고 있는 분들도 주기적으로 섭취를 하신다면 훨씬 건강에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합니다.

 

수면의 질 개선

타트체리 관련하여 멜라토닌은 우리 몸에서 분비되는 물질인데 20대가 지날수록 분비되는 양이 줄어들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섭취해주는 것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이고 약의 섭취를 꺼리는 분들이 천연 수면유도제라고 불리는 이 식품을 섭취한다면 수면의 질이 나아지고 불면증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타트체리 부작용과 효능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유용한 정보입니다.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효능부터 부작용까지 A to Z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효능과 부작용 보리는 옛날 추수한 쌀이 없어졌을 때 쌀을 대체할 수 있는 곡물로 사용되었는데요. 왜냐하면 보리는 겨울에 씨를 뿌려 여름쯤에 추수할 수 있습니다.

tijeans.tistory.com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 안타까운 사연  (0) 2020.11.20
타트체리 복용법  (0) 2020.11.16
CNCAND 발송준비  (0) 2020.11.14
알바 그만둘때 문자  (0) 2020.11.01
임테기 두줄 비임신  (0) 2020.1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