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갤럭시 사진 합치기 10초만에 하기

by ATiV 2021. 8. 16.

스마트폰으로 가장 많이 하는 것 중에 하나가 사진 찍기인데요. 그런데 갤럭시에 사진 합치기 기능이 있는 것은 아시나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들을 블로그나 카페에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과 공유할 때 사진 합치기 기능은 매우 유용합니다.

 

 

사진 합치기는 콜라주라고 하는데요. 갤럭시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그럼, 사진 합치기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갤럭시 사진 합치기

1. 사진앨범으로 들어갑니다. 그다음 우측 상단에 있는 점 3개 모양의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메뉴 중에서 '콜라주 만들기'가 사진 합치는 기능입니다. 이 '콜라주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3. 자신이 합칠 사진들을 여러 개 선택합니다. 합칠 사진을 모두 선택했으면 아래에 있는 콜라주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콜라주에는 형태를 다양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여러 패턴들 중에 자신이 마음이 드는 패턴을 선택합니다.

 

5. 사진의 사이즈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왼쪽 이미지는 1:1 사이즈이고 오른쪽은 9:16 비율입니다. 

 

6. 모서리를 둥글게도 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있는 메뉴 중에서 제일 오른쪽 아이콘을 클릭하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 이미지는 사진의 라운드를 준 것이고, 오른쪽 이미지는 여백을 준 모양입니다.

 

7. 사진의 바탕 색깔을 바꾸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렇게 자신이 원하는 형태가 되었으면 우측 상단에 있는 저장 버튼을 눌러 사진을 저장합니다.

 

8. 사진 합치기 한 결과입니다. 여러 사진이 한 장으로 합쳐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 사진 합치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진 합치기는 한번 해보면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인 것 같습니다.

※ 아래는 도움이 되는 정보입니다.

 

갤럭시 휴지통 비우기 간단한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저장 용량이 없을 때 휴지통 비우기가 필요합니다. 또는 남들이 혹시나 보지 말아야 할 파일을 완전히 삭제할 필요가 있을 때 휴지통 비우기를 해야 합니다. 오늘

tijeans.tistory.com

 

 

지메일 수신확인 간단한 방법

구글의 지메일(Gmail)은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메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점점 더 사용자 추세가 늘어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기존 국내 포털들의 메일은 수신 확인 기능이

tijeans.tistory.com

 

 

갤럭시카메라 무음 (소리끄기) 간단한 방법!

갤럭시 카메라 무음 (소리 끄기) 간단한 방법!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나면 여러가지 초기 설정을 하는데요. 대체로 자신이 쓰던 예전 스마트폰과 비슷하게 합니다. 하지만 좀 더 쓸모 있는 설정도

tijean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