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최신트로트 무료듣기

by ATiV 2020. 9. 30.

최신트로트 무료듣기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늘은 즐거운 트로트 음악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요즘 미스 트롯, 미스터 트롯의 여파로 트로트가 인기인데요. 저도 트로트를 즐겨 듣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용하고 있는 최신트로트 무료듣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로 무료듣기

저는 유튜브로 듣는 방법이 가장 편리했는데요. 한 번만 재생하면 계속들을 수 있기 때문이죠. 단 주의해야 할 점은 데이터가 많이 소진되므로 와이파이일 때 들어야 합니다. 아니면 자신의 핸드폰 요즘제가 무제한일 때는 상관없겠네요.

아래는 송가인 님의 노래 듣기 유튜브 링크입니다. 첫 번째 곡인 무명배우를 비롯하여 장녹수까지 주옥같은 곡들이 있습니다. 듣고 있으면 하루의 피로가 없어지고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기분이네요.

유튜브로 무료듣기 최신 업데이트

 

 

 

 

예전에는 인기 랭킹 상위권 대부분이 여성 가수들이 차지하고 있었는데요. 요즘은 미스터 트롯의 인기로 임영웅 님, 영탁 님 등 남자 가수들이 인기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아래는 유튜브 무료 듣기입니다. 남자 인기 가수들의 트로트 곡들을 들어보세요. 

어플로 무료듣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여 "트로트"라고 검색을 합니다. 검색된 어플 중에서 다운로드 수가 가장 많은 '트로트 노래 모음-트로트 뽕짝 메들리'를 클릭하여 설치를 합니다.

▲트로트 노래모음 어플을 실행하면 나타나는 첫 화면입니다.

인기 순위별로 가수들의 노래가 나타납니다. 물론 인기순위는 시기에 따라서 바뀌겠지요?

장르별로 분류된 화면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트로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댄스 트로트, 최신트로트 등 다양하게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 트로트 곡들 중에 자신이 선택한 곡들을 연속으로 들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유튜브 등에서는 듣기 싫은 노래는 번번이 스킵하기가 귀찮은 면이 있었는데요. 어플로는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만 골라서 들을 수 있으니 너무 편리하네요.

▲노래를 찾을 때 문구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신나는'이라는 문구로 검색하면 해당 관련 곡들이 모두 나타납니다.

▲어플의 평점 및 리뷰입니다. 많은 분들이 후한 평점을 주고 있네요.


이상으로 최신 트로트 무료 듣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튜브 및 트로트 어플을 이용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노래가 있는 삶과 없는 삶은 천지차이입니다. 좋은 트로트로 하루의 스트레스 풀어보세요.

도움이 되는 글이었다면 공감 하트 ♥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더 유익한 글로 보답하겠습니다 - from 화이트레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