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 활용

티빙 한달 무료 쿠폰 이용법!

by ATiV 2020. 5. 13.

티빙 한달 무료 쿠폰 이용법

지난 시간에는 국내 OTT 서비스 중 하나인 웨이브(Wavve)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티빙(TVing) 한달무료 쿠폰 이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예전에 티빙을 한달 무료로 사용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티빙 처음 사용자에게 한달 무료 이용권을 주었습니다. 그래서 티빙을 무료 포함하여 1년 정도 이용하다가 왓챠를 거처 넷플릭스로 오게 되었는데요. 그런데 요즘 티빙에서 '아는 형님, 부부의 세계, 슬기로운 의사생활, 삼시세끼 어촌편 5' 등 재미있는 프로가 많이 하더라고요. 그래서 티빙을 알아보던 중 한달 무료 쿠폰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고 쾌재를 부르며 이렇게 이용법에 대해서 여러분께 알려드리려 합니다.

 

티빙 프로그램 다시보기

티빙 한달무료 쿠폰 다운 및 이용법

갤럭시 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로 들어가서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프로모션

▲메뉴로 들어가면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우측 화면과 같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 티빙 한달무료 쿠폰이 있습니다. 이것을 선택합니다.

 

무료쿠폰 이용 동의

▲화면의 하단에 참여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면 우측과 같이 정보 이용 동의 화면이 나오는데요. 전체 동의하기를 한후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티빙 앱 설치

▲정보 동의를 하고 나면 티빙 앱 다운받으러 가기 화면이 나옵니다. 이것을 선택하고 티빙 앱을 설치합니다.

 

티빙 앱 시작하기

▲설치한 티빙 앱을 실행하고 시작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앱 권한 설정 안내 페이지를 확인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티빙 앱 로그인

▲티빙 앱 첫 화면에서 우측 하단의 MY로 들어가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이 아니면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갤럭시 스토어 쿠폰함

다시 갤럭시 스토어로 들어가 메뉴의 프로모션으로 갑니다. 그러면 오른쪽 화면 상단에 쿠폰함이 있는데요. 여기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쿠폰 번호 확인

▲다운로드 완료된 티빙 한달무료 쿠폰을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쿠폰 번호가 나타나는데요. 이 번호를 복사합니다. 복사하는 방법은 화면의 번호를 누르면 복사하기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이를 클릭하면 복사가 된 것입니다.

 

티빙 한달무료 쿠폰 등록

▲다시 티빙 앱으로 돌아와 MY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여기에 있는 이용권/캐쉬/쿠폰을 클릭하면 쿠폰 등록 페이지로 갈 수 있는데요. 여기에 조금 전에 복사한 쿠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런다음 등록을 하면 결제하기 화면이 나오는데요. 휴대폰은 100원이고 신용카드는 0원입니다. 주의할 점은 한 달 간만 무료이며 한 달이 지나면 정가로 결재됩니다. 한달 무료 쿠폰으로 등록한 후 16일이 지나면 정기 결제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티빙 한달무료 쿠폰 이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쿠폰을 이용하면 한 달간은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니 잘 활용하여 보고 싶었던 드라마나 영화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