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4년 신년운세 무료 보기 갑진년 새해운세 삼재띠 사주 궁합 애정운 직업운 별자리 신한생명 삼성생명 네이버 농협 다음

by ATiV 2023. 12. 17.

새해가 밝아오면서, 많은 분들이 자신의 2024년 신년운세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 텐데요. 오늘은 2024년 신년운세 (새해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과 삼재띠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다루어보겠습니다.

2024년 무료 신년운세

 

 

2024년 신년운세 (새해운세)와 삼재띠에 대한 모든 정보를 무료로 확인하세요. 각종 사이트 및 앱에서 제공하는 운세 정보와 삼재띠에 대한 상세 내용을 살펴보세요.

 

 

2024년 신년운세 무료로 확인하기

2024년은 갑진년인데요. 갑진년 신년운세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다음의 6가지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띠별 운세부터 별자리, 궁합, 애정운, 사업운, 길흉화복, 토정비결 등 다양한 운세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신한생명 신년운세

신한생명의 새해운세는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2024 신토정비결, 2024 부자 되기 등의 운세를 제공합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신한생명 신년운세

 

 

👉 신한생명 신년운세 바로가기

 

 

 

신토정비결은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하여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괘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인데요.

 

천년비서가 과거의 역학이었다면 현대는 새로운 역학적 패러다임을 가져야 합니다. 한 해를 새롭게 살아가는 이정표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참고로 토정비결과 신년운세는 서로 다른 역학으로 해석적 범주가 틀리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 다음은 본 글 저자의 신한생명 2024년 신년운세입니다. 아래와 같은 포맷으로 운세가 나오니 참고하세요.

더보기

총론
많은 이들과 어울리는 형국이니 사람도 얻고 재물도 얻을 운수입니다. 노력을 더하면 더욱 크게 얻을 것이니 주어진 것에 만족하지 말고 매사에 정진해야 합니다. 더불어 이루는 것이 클 것이니 얻은 것도 크고 또한 나눌 것도 큰 해입니다. 다만 적과 아군이 함께 어우러진 형국입니다. 위기와 기회가 동시에 있으니 이를 구분하기 힘듭니다. 쉽게 들어오는 것은 적이요 어렵고 입에 쓴 것이 아군입니다. 쉬운 일을 경계하고 몸을 움직여 작은 것을 먼저 도모하면 결국 크게 되는 아군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새로운 식구가 들어 크게 화통할 일을 준비할 것이니 나와 가족이 모두 귀해질 운입니다. 도움 주는 이를 멀리서 찾지 마세요. 가까운 사람에게 신용을 잃으면 생각보다 큰 것을 잃게 됩니다. 기회가 언제 어떻게 올지 모르니 반드시 자신과 신용에 대한 관리를 잘하시기 바랍니다. 길성이 비추어 집 앞이 환해지니 어려웠던 일들이 눈 녹듯 사라질 것입니다. 한번의 어려움이 있겠으나 이는 크게 될 징조입니다. 강이 흘러 호수에 이르니 안전한 그림에 먹을 것이 풍요합니다. 만족하면 적게 얻을 것이니 만족하는 순간 갇힌 물이며 갇힌 물은 썩게 된다는 사실 또한 잊어서는 안 됩니다. 보이는 재물이 많을 것이니 잡기 위해서는 큰 노력이 필요합니다. 건강을 반드시 챙기시어 누릴 수 있는 시간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좋은 해이니 나와 가족의 건강을 모두 돌보는 것이 시작임을 명심 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운
재복이 크게 돌아오거나 손실이 크게 발생하거나 고비도 여러 시기에서 함께 공존하고 있음을 아셔야 합니다. 일의 진행 과정 중에서 한번의 어려움이 있으니 이를 잘 극복해야 합니다. 위기는 가장 큰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다소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위기를 기회로 잘 활용하여 적극적이고 정면승부를 통하여 슬기롭게 어려운 고비를 극복해 낸다면 재물이 크게 들어 올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올해 주의하실 부분은 큰 재물을 얻는 것과 동시에 큰 손실이 발생하는 성향 공존하기 때문에 들어온 재물을 관리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겨야 할 것입니다. 외부로 투자를 하는 것에는 각별한 신중함이 있어야 하고 소모적인 지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하셔야 합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보증을 선다거나 혹은 재물에 관한 거래를 하는 것은 들어온 재물이 손실로 이어져 소멸되는 결과를 떠안게 된다는 것을 항상 인식하셔야 합니다.

직장 / 사업운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추진하기에는 다소 무리가 뒤따르는 시기입니다. 큰 변화를 추구하기보다는 현재의 상황을 점검하고 어려운 문제들을 유연하게 잘 극복하시면 진행하는 일 중에서 좋은 기회가 생기며 뜻밖의 희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귀성이 암운을 물리칠 것이니 도둑이 달아나고 혜안이 밝아지는 때입니다. 장사를 하시는 분은 실내 인테리어를 남쪽을 중심으로 구조를 변경하고 변화를 준다면 큰 도움이 있을 것입니다. 귀인이 들어오는 시기이고 운이 자신에게 강하게 작용하니 한 사람의 소중한 인연이 열 사람이 되어 돌아오는 놀라운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외부적으로 활동하는 분들은 절대로 위축될 필요가 없습니다. 뜻하지 않은 도움을 줄 사람이 많이 있으니 경쟁자가 나의 상대가 되지 않습니다. 직장에서는 큰 위치에 오를 기운이니 승진 수가 있고 사업적으로는 큰 거래를 성사시키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능력 범위 안에서 일을 진행해야 합니다. 재물을 소모하지 않고 새로운 재물을 얻는 것이 유리한 시기입니다.

가정 / 건강운
자녀 문제로 인하여 발생하는 큰 고민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문제이니 근심으로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렵게 생각하면 일이 풀리지 않으니 해결방법은 간단한 데 있음을 깨달으셔야 합니다. 년 초에 가족 간의 대화를 하고 약속을 하시기 바랍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마음을 터놓고 약속을 하면 큰 도움이 될 것이며, 한번의 어려움만 극복이 되면 평안과 화목이 사람들의 질투를 받을 만큼 좋아질 것입니다. 어른과 자손이 함께 제 역할을 다할 것이므로 이후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재물의 문제라면 아무런 고민이 생기지 않을 것이니 더욱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건강을 챙겨야 합니다. 특히 웃어른의 건강을 반드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만사가 태평하고 화목하나 환자가 드는 시기입니다. 큰 일을 당하지 않도록 미리 준비하고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환은 병으로부터 생기지만 설사 환자가 생긴다고 하여 길운이 멀리 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만 좋은 운이 우환으로 인하여 시간이 낭비되는 것이 염려가 됩니다.

이성 / 대인관계
좋은 운을 이끄는 하늘의 기운이 크게 들어오는 시기입니다. 아주 좋은 귀인을 맞이하는 때이니 인연이 좋지 않을 리가 없습니다. 다만 대길의 인연과 크게 흉한 기운의 인연이 같이 들어오니 그것을 구분하는 지혜로움이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나에게 큰 도움을 주는 귀인은 나에게 바라는 것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나에게 무언가를 바라는 인연이라면 좋지 않은 인연으로 봐도 될 것이며 그 연결의 고리도 길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막역하게 다가서는 인연이라면 길운을 포함한 사람이니 후 일 나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업무적으로 만나는 사람은 모두 인연이 좋으니 개인적인 만남에서 나에게 바라는 자가 있으면 이를 경계하시기 바랍니다. 애정은 각별한 시기이니 반드시 사랑을 하게 될 것입니다. 인연이 필요한 사람은 너무도 좋은 시기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좋은 운이 허비되지 않도록 선을 그을 필요가 있습니다. 바라면 얻을 수 있는 운수이니 활용을 잘하셔서 좋은 인연을 많이 만드시기 바랍니다.

 

 

 

삼성생명 신년운세

삼성생명 신년운세 관련해서 늘 보던 운세가 없어져서 당황하셨을 수도 있는데요. 왜냐하면 운세서비스 모니모 통합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삼성생명에서 제공하는 새해운세는 '모니모'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1. 모니모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2. '마이' 탭을 선택한 후, '생명' 탭에서 '운세'를 클릭합니다.

삼성생명 신년운세 모나모 앱
삼성생명 신년운세 모니모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monimo (모니모, 삼성금융네트웍스) - Google Play 앱

모이는 금융, 커지는 혜택! monimo 모니모

play.google.com

 

👉 앱스토어 다운로드 (애플)

 

‎monimo (모니모, 삼성금융네트웍스)

‎모이는 금융, 커지는 혜택! monimo 모니모 삼성카드 마이홈이 monimo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삼성카드 · 삼성생명 · 삼성화재 · 삼성증권 앱을 하나로 모았습니다. 삼성카드의 결제금액,이용내

apps.apple.com

 

 

 

농협 신년운세

농협에서도 다양한 운세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통운세, 생활운세, 재물운세, 애정·궁합, 퓨전운세 등을 간단한 사주 정보 입력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 농협 신년운세
농협 신년운세

 

 

👉 농협 신년운세 무료보기

 

 

※ 다음은 본 글 저자의 농협 2024년 신년운세입니다.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운세가 나오니 참고해 보세요.

더보기

2024년 운세 키워드
조부모님을 포함하여 집안 어른들의 건강을 챙길 것 부모님 포함
본인을 포함한 동료나 식구들 가정 내에서 발생 가능한 좋지 않은 문제에 대비할 것
자녀가 있는 경우 자녀에게 발생할 수 있는 일들과 자녀의 환경변화와 관련된 일들이 발생할 수 있음,  자녀와 떨어져 지낼 수 있음,  자녀의 건강이나 사고 조심,  손아래 사람이나 부하직원과의 관계 점검
본인을 포함한 동료나 식구들 가정 내에서 변화가 발생할 수 있음
재물을 한 곳에 머무르게 하지 말 것(고정자산이 묶임),  배우자와의 관계 변화. 연인 사이의 관계 변화,  부모님 특히 아버님의 건강을 살필 것
부모님 생존의 경우 부모님에게 발생할 수 있는 일들과 환경에 변화가 생김,  부모님과 떨어져 지낼 수 있음, 해외나 지방으로의 이동
지위에 변화가 생김,  업무 변화,  본인의 건강 살필 것,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아이의 건강이나 사고를 조심할 것
새로운 것을 깨닫고 각성을 하게 됨,  사고 발생 주의
재정적 손실 가능성이 있는 부분을 민감하게 살펴야 하며 연인관계 혹은 배우자와의 관계에도 변화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살펴야 합니다.
이사나 이주 거주지나 업무환경의 변화, 기혼자는 배우자와의 문제, 미혼의 경우,  가족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화, 해외나 지방으로의 이동

2024년 총론
고객님을 사주적으로 대표하여 표현하면 을목일주라고 합니다. 오행 중 목의 기운으로 태어나셨군요. 목 중에서도 음의 기운을 내포한 글자로 상당히 실리적이며 세밀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적인 성향이기보다는 여성적인 성향에 가까운 사주로 생각이 많으며 진두에 서는 리더십보다는 참모로의 기질이 더욱 강한 사주입니다. 생각이 많고 치밀하여 실수를 잘하지 않고 생활력이 무척 강합니다. 바깥으로 표현하는 것보다 안으로 생각하는 것이 더욱 많은 사주입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생각이 많은 것이 단점이 되기도 하며 자기 생각에 사로잡혀 대사를 그르치기도 하는 단점을 보이기도 하지요.
주변 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보게 되는 시기입니다. 흐름에 막힘이 많은 시기이니 전반적으로 자중해야 하는 때입니다. 사람을 쉽게 믿어서는 안 됩니다.
올해는 주변 사람으로 인해 고민을 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볼 일이 한 번은 있겠습니다. 가급적 계산적인 관계를 맺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의 일에 매진하면서 실리를 추구하면 충분히 얻을 것이 있지만 자꾸 새로운 것에 눈이 가고 활동을 하게 되니 얻는 것 없이 바쁘기만 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만남도 득이 되는 만남이 있고 실이 되는 만남이 있습니다. 올해는 실이 되는 만남이 더 많은 해이니 새롭게 사람을 만나더라도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더구나 투자나 동업을 제안하거나 계산적으로 접근하는 사람과는 어떠한 거래도 해서는 안됩니다. 특히 일 관련된 관계나 모임 등의 일로 가까운 사람을 영입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생각만큼 좋은 결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신중히 재검토해야 하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경우이든 다른 사람과 함께 진행하는 일은 좋지가 못하다는 사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자신이 직접 나서고 관리하되 남에게 의지하지 않고 몫을 취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합니다. 이성친구를 사귄다면 또한 심적으로 상처를 입거나 혹은 곤란한 상황으로 몰릴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 관계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주변 사람에게 마음을 쉽게 주면은 물질적으로 손해가 온다는 사실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자중이 필요한 해입니다. 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 말고 침착하게 자신의 노력을 기반으로 꾸준하고 안정적인 것에만 매진하시기 바랍니다. 무리하지 않으면 잃을 것이 없는 해가 또한 올해입니다.
올해 무리한 재정운용을 계획하고 있다면 원점에서 재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자금의 흐름에 막힘이 많고 손실에 노출이 많이 된 시기입니다. 무리한 규모로 재테크를 하거나 신규사업 분야에 큰 재물을 집행한다면 필경 후회가 남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규모가 작은 단발성의 재테크를 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역설적으로 평소보다 규모를 줄이고 수익의 규모를 줄이려는 노력을 하면 운을 역이용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편이 됩니다. 이 점 명심하셔야 합니다.
직장에서는 상사나 동료와 마찰이 잦을 것입니다. 옳지 않은 방향으로 전개되는 일을 해야 하니 당연히 이의를 제기하게 되지요. 그러나 이러한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은 채 불필요한 일을 수행하게 됩니다. 이직에 대한 갈등이 무척 심할 것으로 보이네요. 사업을 하는 분도 한 차례의 어려움이 있을 것입니다. 일이 잘되는 쪽으로 모든 것을 계획해 놓으신다면 문제가 생길 여지가 있으니 항상 만약을 대비하는 지혜를 보이시기 바랍니다.
시험이나 승진에 관한 운은 그리 나쁘지 않지만 불필요한 감투를 쓰게 되어 공연히 책임질 일만 많아지는 것이 아닌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새로운 만남은 나쁘지 않네요. 그러나 이성과의 만남이나 거래를 위한 만남은 좋지 않습니다. 이성과의 만남은 비록 상처가 남기는 하겠지만 원하는 것이 즐기는 정도의 수준이라면 충분히 즐기는 만남을 가질 수는 있습니다.
다행히 건강에는 별 문제가 없습니다.
올해는 준비하고 계획하는 해로서는 아주 좋은 년도입니다. 욕심을 억제하면 잃을 것이 없습니다. 또한 바라는 바를 줄이면 남는 것이 많습니다. 이것이 운을 역이용하는 지혜임을 올해는 더욱 명심하셔야 합니다.
12월(丙子, 병자)은 인연이 좋은 시기이군요. 큰 어려움이 생기지 않고 매사의 흐름이 원만합니다. 설령 어려움이 생긴다 하여도 주변의 도움으로 쉽게 극복이 될 것이니 활용에 부족함이 없는 달입니다.
08월(壬申, 임신)은 책임감이 강해지는 달입니다. 어려움이 생기더라도 본인이 나서서 해결하면 안 될 일이 없을 정도로 흐름이 좋은 달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처리해야 하는 달입니다.
09월(癸酉, 계유)은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는 달입니다. 새로운 기회의 시기이기도 합니다. 능력 발휘가 또한 잘 되는 달이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1월(乙亥, 을해)은 결과에 막힘이 없거나 설령 막힘이 생긴다 하여도 어렵지 않게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이 발휘되는 때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주변에 알리기 좋은 달이군요. 이 밖에 무슨 일이 있어도 자중하고 조심해야 하는 시기가 있습니다. 양력으로 04월 05일부터 05월 05일까지 입니다.

2024년 재물운
2024년 총운 : 경계   2024년 재물운 : 경계
재물의 흐름이 그다지 좋은 년도는 아닙니다. 한 해가 좋지 않다고 하여 그 해의 달과 날이 모두 좋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사주는 활용하는데 가치가 있음을 기억하시고 한 해의 재물 운용을 시기에 맞추어 활용하는 지혜를 발휘해야 합니다. 올해는 이러한 계획을 좀 더 신중하고 면밀히 세우셔야 합니다. 작은 실수를 만회하기 위하여 욕심을 부리거나 무리하게 재물을 얻고자 한다면 자칫 돌이킬 수 없는 화를 당하게 됩니다. 이번 해는 문서상으로 인하여 소송에 휘말리거나 자신의 재물을 노리는 사람들로 인하여 본의 아니게 사기를 당하는 등의 일에 노출된 시기입니다. 주식이든지 부동산이든지 운용에 만전을 기하던 재물은 규모를 축소시키는 것이 현명합니다. 재투자를 감행하거나 신규로 벌이는 일이 있다면 신중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흐름이 좋지 못합니다. 나에게 지출을 요구하는 일이 많을 것입니다. 올해는 관리의 해입니다. 나에게서 나가는 재물이 많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투자나 동업에 대한 새로운 제안을 받으신다면 일단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규모의 수익을 도모하는 제안도 역시 문제가 됩니다. 올해는 세부 월을 활용하며 소모적인 지출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유동성을 확보해야 합니다. 들어온 재물은 있을 것이니 나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쉽게 나가는 성향을 보일 것이니 이기적인 마음을 갖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해입니다. 부동산이나 유가증권에 대한 투자 역시 현명하지 못합니다. 기회처럼 다가오는 유혹이 있을 것이나 무모한 일일 뿐입니다. 결과에 연연하지 마시고 일단은 현금을 보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들어오는 시기가 있기는 하지만 절제를 잘하셔야 합니다. 지속적으로 들어오거나 수익이 날 거라는 생각은 착각입니다. 어려운 시기는 관리만이 수익을 확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금전에 대한 거래도 자제하시고 외부에 대한 투자도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약속받은 투자가 있다면 계획이 틀어질 것에 대한 대비를 하시고 금전과 관련된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트 신년운세 (유료)

nate 운세에서 2024년 신년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네이트 신년운세는 무료가 아니라 "운세 구매하기"를 통하여 일정 금액 6500원을 지불하여야 볼 수 있습니다. 유료이므로 좀 더 구체적인 운세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네이트 신년운세
네이트 신년운세 (유료)

 

 

👉 네이트 운세 바로가기 (유료)

 

 

 

네이버 신년운세

많은 분들이 검색에 사용하는 네이버에서도 새해 운세를 제공합니다. 네이버 새해운세 사이트에서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장운, 학업·성적운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4년 네이버 신년운세
네이버 신년운세

 

 

👉 네이버 신년운세 무료 보기

 

 

2024년 신년운세 결과 화면

 

※ 다음은 본 글 저자의 네이버 2024년 신년운세입니다. 아래와 같은 항목별로 운세가 나오니 참고해 보세요.

더보기

총운
매우 아끼고 절약하려는 성향이 나타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필요 없다고 생각되는 지출에 매우 민감하여 주위에서 눈치를 받는 경우도 있으나 이는 자기 관리가 매우 좋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긴 시간을 일관되게 노력하고 성실하게 본분을 다할 수 있을 만큼 지구력도 돋보이겠습니다. 이타적인 성향도 나타나게 되며 자신이 희생하고 타인이 행복할 수 있다면 그것 만으로도 만족감을 느끼게 됩니다. 남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향수를 뿌리는 것과 같아서 뿌릴 때 자신에게도 몇 방울은 튄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풍부한 상상력을 현실로 나타내고자 하는 의욕이 넘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번 년도는 평안과 안정을 누리면서 여유로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좋은 운의 흐름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이전까지 만끽하지 못했던 즐거움과 휴식의 시간들을 많이 가지게 될 것입니다. 생활의 질적인 면이 한층 더 향상되는 행복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니, 여러 모로 만족스러울 시기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 하게 된다면 잃는 것도 없지 않으니, 본인 스스로 자신의 생활을 단단히 관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너무 운의 흐름만을 믿고 맡기다간 낭패를 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을 만날 때에 과연 자신에게 얼마만큼 진솔한 마음으로 갖고 있는지 판단하는 습관을 배우게 될 것이니, 이는 사람을 보는 안목이 키워지는 계기로 이어질 것입니다. 두루두루 무난하면서 안정적인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애정운

상대를 좀 더 넓게 이해하고, 배려하려는 자세를 갖출 필요가 있습니다. 연인의 심성과 다름을 존중하면서 검소하고, 알뜰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연인과 좀 더 진실 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과장 된 모습은 이성에게 좋은 느낌을 선사하지 못할 것이니, 항상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십시오. 돌봐줘야 할 것 같은 여린 심성을 지닌 이성과 인연을 맺을 가능성도 높습니다. 하나하나 돌봐주면서 잘못된 부분들을 바로 잡아줘야 하나 오히려 사랑스럽습니다. 생각보다 자존심이 센 이성이라 무언가 가르치는 상황이 될 때는 그 과정에서 마음에 상처 입히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무심코, 던진 말 한 마디에 연인은 금세 토라져 버릴 수 있답니다.

 

금전운

재물을 빨리 늘리기 위해 다소 위험한 분야에 대한 투자에 관심이 많이 일어나는 시기입니다. 정보를 빨리 습득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지만, 막상 실행에 옮기려 할 시점에는 무언가 문제가 발생합니다. 마음 속에서 일어나는 재물에 대한 욕망을 잘 다스려야 하는 해 입니다. 올 한 해는 가급적 리스크 있는 투자는 어울리지 않겠습니다. 갑작스런 불로소득을 얻고자 하는 마음은 자제해야 합니다. 나가는 재물의 변화보다 들어오는 재물의 변화가 클 듯 합니다. 들어오는 재물에 특히 신경을 쓰고 리스크 있는 투자에 조심 한다면 재물운이 괜찮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직장운

지금까지 지속적인 업무관리를 잘 해왔다면 늦었지만 그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될 것입니다. 직장에서는 주변의 인간 관계들을 잘 활용하면 자신의 업무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해온 노력에 상응할 만큼의 성과도 얻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승진도 기대됩니다. 그러나 이에 비례하여 업무가 많아지다 보니 정작 중요한 일을 처리 못하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업무에 대한 면밀한 계획을 세워야 하겠습니다. 미취업자라면 취업운도 괜찮겠습니다. 원하던 직장에서 연락이 올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재능을 알아봐 주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이직을 고민 중인 사람은 외부에서 스카우트 제의가 들어올 수 있겠습니다.

 

학업, 성적운

분석력과 이해력 방면의 두뇌활동이 활발해질 것입니다. 수리와 과학분야의 공부에서 높은 학습효율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학습했던 사항을 다시 한번 살펴보기도 좋은 때입니다. 주위 환경이 다소 산만할 수 있으니 세밀한 스케줄 관리가 필요하겠습니다. 색다른 분야에도 도전해 볼 만 합니다. 연구직 종사자라면 풀리지 않던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다음 신년운세

다음에서 운영하는 새해 운세는 띠별, 별자리, 생년월일 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다양한 운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4년 다음 신년운세
다음 신년운세

 

 

👉 다음 신년운세 바로가기

 

 

 

 2024년 삼재띠

2024년 삼재띠는 원숭이띠, 쥐띠, 용띠입니다. 삼재띠에는 복삼재, 평삼재, 악삼재가 있는데, 복삼재는 대운처럼 길운이 들어오는 경우, 평삼재는 삼재의 영향을 크게 받지 않는 경우, 악삼재는 고비와 막힘이 많은 경우를 말합니다.

 

2025년 새 삼재띠

2025년부터는 새로운 삼재띠가 시작됩니다. 돼지띠, 토끼띠, 양띠가 새 삼재에 해당하며, 각각의 띠에 해당하는 연도도 안내해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s)

Q1: 새해운세를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

A1: 여러 사이트와 앱에서 무료로 새해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 신한생명, 농협, 다음, 네이버 등에서 제공합니다.


Q2: 삼재띠란 무엇인가요?

A2: 삼재띠는 특정 띠에 3년간 운이 좋지 않은 기간을 말합니다. 복삼재, 평삼재, 악삼재로 구분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정보

2024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 (PDF, 엑셀, 한글, 그림파일)

 

2024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 (PDF, 엑셀, 한글, 그림파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4년 달력 무료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료로 이용 가능한 2024년 달력에 대한 정보를 나누고자 하는데요. 엑셀, PDF, 그림 파일, 그리고 한글 등 다양한 포맷으로

tijeans.tistory.com

 

ktx, srt 고속열차 알뜰 이용 팁 (ktx할인, srt할인)

 

ktx, srt 고속열차 알뜰 이용 팁 (ktx할인, srt할인)

봄이 다가오면서 멋진 경치와 함께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고속열차가 제격입니다. 게다가 이번 달에 제공되는 할인 혜택으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아래에서 고

tijeans.tistory.com

 

쳇gpt 필수 어플 3가지 강력 추천 (챗gpt 어플 TOP 3)

 

쳇gpt 필수 어플 3가지 강력 추천 (챗gpt 어플 TOP 3)

쳇GPT 사용자라면 업그레이드된 경험을 위해 설치해야 하는 3가지 필수 어플이 있습니다. 이러한 쳇gpt 필수 어플 3가지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어플이 쳇GPT 사용법을 향상하는 데 어떤 도움이

tijean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