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JTBC2 채널번호 지역별로 보기!

by ATiV 2020. 7. 3.

JTBC2 채널번호 지역별로 보기!

오늘은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있는 JTBC2 채널번호를 지역별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JTBC2에는 아는 형님, 뭉쳐야 찬다, 비긴 어게인 코리아 등 여러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지역별로 서비스되고 있는 채널번호를 확인하여야 좋아하는 방송을 재미있게 볼 수 있겠죠? 자 그럼 지역별로 하나하나씩 채널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JTBC2 서울 채널번호

JTBC2 서울 채널번호

▲JTBC2 서울지역의 채널번호는 27개가 있습니다. 방송사도 '딜라이브'와 '현대HCN'', 그리고 CJ헬로비전' 등의 케이블 TV 방송사가 있습니다.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채널번호가 다르니 구분해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2. JTBC2 인천/경기 채널번호

JTBC2 인천 채널번호
JTBC2 경기 채널번호

▲JTBC2 인천 및 경기지역 처널번호입니다. 인천지역에 5개, 경기지역에 11개의 채널이 있습니다. 경기 지역 중에서 같은 지이라도 케이블 방송사에 따라 번화가 다릅니다. 의정부/양주/포천/동두천/연천 지역의 경우 '딜라이브 우리 케이블 TV'와 '나라방송'에서 각각 아날로그와 디지털 채널을 방송하고 있으니 서비스되는 채널을 보시길 바랍니다.

3. JTBC2 부산/경남 채널번호

JTBC2 부산 채널번호
JTBC2 경남 채널번호

▲JTBC2 부산/경남 채널번호 입니다. 부산은 8개 채널이 경남은 5개 채널이 운용되고 있습니다. 부산의 경우도 케이블 채널 방송사 별로 채널번호가 다릅니다. 경남은 'CJ헬로비전 가야 양산 방송'과 '서경방송', '하나방송'에서는 아날로그 채널이 없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4. JTBC2 광주/전라 채널번호

JTBC2 광주 채널번호
JTBC2 전라 채널번호

▲JTBC2 광주/전라 지역 채널번호 인데요. 광주 지역에서는 2개의 채널이 전라 지역에서는 7개의 채널이 있습니다. 전라 지역의 경우에 'CMB광주전남방송'과 'CMB광주방송'이 공통으로 74번 디지털 채널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5. JTBC2 대구/경북 채널번호

JTBC2 대구 채널번호
JTBC2 경북 채널번호

▲JTBC2 대구 지역에서는 9개의 채널이 서비스되고 있고요. 경북에서는 4개의 채널이 운용되고 있습니다. 지역 케이블 방송사인 'TCN대구방송', 'CMB대구방송', 'CJ헬로비전 신라' 등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6. JTBC2 대전/충청 채널번호

JTBC2 대전 채널번호
JTBC2 충청 채널번호

▲대전 지역에서는 CMB대전 방송사가 유일하게 디지털 74번으로 방송하고 있고요. 충청 지역은 6개의 채널로 방송이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지역 방송사인 'CCS충북방송', 'CMB충청방송' 등이 있습니다.

7. JTBC2 강원/제주 채널번호

JTBC2 강원 채널번호
JTBC2 제주 채널번호

 

▲JTBC2 강원/제주 채널번호 입니다. 강원에서는 3개의 채널이 제주에서는 1개의 채널이 운용되고 있습니다. 

8. JTBC2 IPTV, 위성 채널번호

JTBC IPTV 채널번호
JTBC2 위성 채널번호

▲JTBC2는 IPTV와 위성방송으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IPTV와 위성방송은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으면 전국에서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아날로그는 지원하지 않고 디지털 방송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JTBC2 지역별 채널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JTBC2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독한 예능, 입이 딱 벌어지는 발칙한 예능, 새로움이 느껴지는 기묘한 예능 등 다채로움을 보여주는 것을 모토로 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재미있는 프로도 많이 방송하고 있으니 채널번호를 확인하여 즐거운 시청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